학교 단위 교육과정 개발의 접근방식과 참여 주체의 역할

논문상세정보
    • 저자 최병옥 최호성
    • 제어번호 3026612
    • 학술지명 敎育理論과 實踐
    • 권호사항 Vol. 5 No. - [ 1995 ]
    • 발행처 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25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5
    • KDC 374.000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2,393)
' 학교 단위 교육과정 개발의 접근방식과 참여 주체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29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