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단위 교육과정 개발의 접근방식과 참여 주체의 역할
-
-
저자
최병옥
최호성
-
제어번호
3026612
-
학술지명
敎育理論과 實踐
-
권호사항
Vol.
5
No.
-
[
1995
]
-
발행처
경남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1-125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5
-
KDC
374.000
-
판매처
'
학교 단위 교육과정 개발의 접근방식과 참여 주체의 역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29
|
2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2,394
|
0
|
|
계 |
|
2,39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2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