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를 통한 지층과 화석 단원 지도가 아동들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창수 여상인
    • 제어번호 30118072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6 No. - [ 2004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7-224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405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놀이를 통한 지층과 화석 단원 지도가 아동들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