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를 통한 지층과 화석 단원 지도가 아동들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창수
여상인
-
제어번호
30118072
-
학술지명
과학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6
No.
-
[
2004
]
-
발행처
仁川敎育大學校 科學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07-224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4
-
KDC
374.405
-
판매처
'
놀이를 통한 지층과 화석 단원 지도가 아동들의 과학에 대한 태도와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