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의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와 만족의 매개 역할에 관한 연구
유일
최혁라
200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유일
최혁라
제어번호
30110312
학술지명
한국정보전략학회지
권호사항
Vol. 5 No. 1 [ 2002 ]
발행처
한국정보전략학회
발행처 URL
http://www.kiiti.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5-36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2
KDC
008.000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의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와 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