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자로서의 교사 개념에 대한 이론적 고찰

조재식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재식
    • 제어번호 30079906
    • 학술지명 교육인류학연구
    • 권호사항 Vol. 5 No. 2 [ 2002 ]
    • 발행처 한국교육인류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sae.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3-225 ( 3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70.0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연구자로서의 교사 개념에 대한 이론적 고찰'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2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