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연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상대교육과정에 대한 인지
-
-
저자
한윤경
김희진
-
제어번호
3007019
-
학술지명
교육과학연구
-
권호사항
Vol.
31
No.
3
[
2000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과학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215-229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0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연세대학교 학술문화처 도서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연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상대교육과정에 대한 인지'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45
|
8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0
|
|
계 |
|
14,71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8
|
|
'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연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상대교육과정에 대한 인지' 의 참고문헌
-
-
-
유치원교육과 국민학교 1학년교육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
박사
-
유치원과 국민학교 교육의 연계성에 관한 공립유치원 원장과 교사의 인식
-
유치원과 국민학교 1학년 교육의 연계성에 대한 실태
-
-
-
-
-
-
-
2000년을 향한 유아교육 장.단기 발전 방안
'
유치원과 초등학교의 연계교육에 대한 교사의 인식과 상대교육과정에 대한 인지'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