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의 지각된 촉진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
2002한·일월드컵 스폰서의 지각된 촉진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3,05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체육학, 스포츠
|
3,129
|
0
|
|
계 |
|
3,129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