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미디어 학습 프로그램이 학습 장애 아동의 읽기와 쓰기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한경임 전희
    • 제어번호 30061500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18 No. 2 [ 2002 ]
    • 발행처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7-71 ( 2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181)
' 멀티미디어 학습 프로그램이 학습 장애 아동의 읽기와 쓰기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정책 및 행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182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