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의 협력교수에 대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
-
저자
강영심
정정련
-
제어번호
30061471
-
학술지명
정서ㆍ행동장애연구
-
권호사항
Vol.
17
No.
3
[
2002
]
-
발행처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7-130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38.3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초등학교 통합학급에서의 협력교수에 대한 특수교사와 통합학급 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182
|
7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정책 및 행정
|
1,182
|
0
|
|
계 |
|
1,182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7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