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 종업원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김상철 이현수
    • 제어번호 30060714
    • 학술지명 품질경영학회지
    • 권호사항 Vol. 30 No. 2 [ 2002 ]
    • 발행처 한국품질경영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sqm.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1-25 ( 15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25.6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9,595)
' 의료기관의 서비스 지향성, 종업원 직무만족, 고객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235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