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시를 통한 총체적 언어교육이 아동의 다중지능 발달에 미치는 효과
-
-
저자
이성은
황영미
-
제어번호
30053148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22
No.
-
[
2003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5-334
(
3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
동시를 통한 총체적 언어교육이 아동의 다중지능 발달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957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한국어 고어, 방언
|
1,054
|
0
|
|
계 |
|
1,054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