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L(Problem-Based Learning) 활용 수업에서 자기규제학습 능력에 따른 성취도, PBL 학습요소별 인식의 차이 및 성취도와 인식차의 관계 분석

조혜경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조혜경
    • 제어번호 30046570
    • 학술지명 이화교육논총
    • 권호사항 Vol. 12 No. - [ 2002 ]
    • 발행처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441-458 ( 18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73
    • 소장기관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8,546)
' PBL(Problem-Based Learning) 활용 수업에서 자기규제학습 능력에 따른 성취도, PBL 학습요소별 인식의 차이 및 성취도와 인식차의 관계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학습지도, 교육방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384 2

0.0%

' PBL(Problem-Based Learning) 활용 수업에서 자기규제학습 능력에 따른 성취도, PBL 학습요소별 인식의 차이 및 성취도와 인식차의 관계 분석'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