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체적 언어교육 접근법이 학습장애아동의 읽기 및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익권 전병운
    • 제어번호 30021621
    • 학술지명 특수교육논집
    • 권호사항 Vol. 7 No. - [ 2003 ]
    • 발행처 公州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1-119 ( 29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3
    • KDC 379.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총체적 언어교육 접근법이 학습장애아동의 읽기 및 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