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 개념체계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개념 변화 분석

박종원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종원
    • 제어번호 30003426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2 No. 2 [ 2002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57-377 ( 21쪽)
    • 언어 -
    • 출판년도 2002
    • KDC 300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37)
' 학생 개념체계의 연속적 세련화와 정교화를 통한 개념 변화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