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강화 수업이 중학생들의 질문 수준과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정영란
배재희
-
제어번호
30003409
-
학술지명
한국과학교육학회지
-
권호사항
Vol.
22
No.
4
[
2002
]
-
발행처
한국과학교육학회
-
발행처 URL
http://www.koreascience.org/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72-881
(
10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74.4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질문 강화 수업이 중학생들의 질문 수준과 학업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6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