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유형별 읽기 수업 설계에 관한 연구

박수자 1999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박수자
    • 제어번호 2113560
    • 학술지명 한국초등국어교육
    • 권호사항 Vol. 15 No. - [ 1999 ]
    • 발행처 한국초등국어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95-130 ( 3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9
    • KDC 7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053)
' 텍스트 유형별 읽기 수업 설계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한국어 고어, 방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57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