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교사 주도적 전략 교수법 및 상호작용적 전략 교수법이 학습장애 학생의 독해력, 초인지,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효과
최병연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병연
제어번호
2105940
학술지명
敎育問題硏究
권호사항
Vol. 12 No. - [ 1999 ]
발행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73 ( 2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9
KDC
37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교사 주도적 전략 교수법 및 상호작용적 전략 교수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