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저자
황병일
김범종
-
제어번호
19711054
-
학술지명
산학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13
No.
-
[
2000
]
-
발행처
한국산학경영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67-87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0
-
KDC
325.05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
광고에서 감정의 역할사고'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5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