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한동철
김정구
성희승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한동철
김정구
성희승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569)
공익사업 1,569건
인용/피인용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 스포츠마케팅이 소비자의 기업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공익사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70
2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570
0
0.0%
계
1,57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