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식론적 전제와 방법론에 비추어 본 교육인간학의 의의

윤재흥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윤재흥
    • 제어번호 19665670
    •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 [ 2001 ]
    • 발행처 교육철학회
    •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63-184 ( 22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0.1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718)
' 인식론적 전제와 방법론에 비추어 본 교육인간학의 의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2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