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식론적 전제와 방법론에 비추어 본 교육인간학의 의의
윤재흥
200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재흥
제어번호
19665670
학술지명
교육철학연구
권호사항
Vol. 26 No. - [ 2001 ]
발행처
교육철학회
발행처 URL
http://eduphil.jams.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63-184 ( 22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1
KDC
370.10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4,718)
교육학 14,718건
인용/피인용
인식론적 전제와 방법론에 비추어 본 교육인간학의 의 ...
' 인식론적 전제와 방법론에 비추어 본 교육인간학의 의의'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0
0.0%
계
14,71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