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의 구성적 관점과 학교교육

정호표 2000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호표
    • 제어번호 19655441
    • 학술지명 교육철학
    • 권호사항 Vol. 18 No. - [ 2000 ]
    • 발행처 한국교육철학회
    • 발행처 URL http://pesk.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09-322 ( 1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0
    • KDC 370.105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유사주제 논문( 14,718)
' 지식의 구성적 관점과 학교교육'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