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간 질문생성이 언어적 상호작용과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이윤옥 2001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윤옥
    • 제어번호 19606223
    • 학술지명 敎育問題硏究
    • 권호사항 Vol. 15 No. - [ 2001 ]
    • 발행처 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35-155 ( 21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0.5
    • 등재정보 KCI등재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학습자간 질문생성이 언어적 상호작용과 개념구조화 수준에 미치는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