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학급 아동의 교육적 통합을 위한 교수전략의 사용과 지원이 효과에 대한 교사의 인식

논문상세정보
    • 저자 방명애 백운국
    • 제어번호 19604859
    • 학술지명 특수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7 No. - [ 2000 ]
    • 발행처 국립특수교육원
    • 발행처 URL http://www.knise.kr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9-112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0
    • KDC 379.000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울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4,633)
' 특수학급 아동의 교육적 통합을 위한 교수전략의 사용과 지원이 효과에 대한 교사의 인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특수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67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