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실의 정신지체 학생 평가적합화 도구로서 교육과정중심평가의 가능성 탐색

논문상세정보
    • 저자 정주영 신현기
    • 제어번호 19583563
    • 학술지명 교과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 No. 5 [ 2001 ]
    • 발행처 단국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01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4.000
    • 소장기관 단국대학교 퇴계기념도서관(중앙)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37)
' 통합교실의 정신지체 학생 평가적합화 도구로서 교육과정중심평가의 가능성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과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8 3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