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교실의 정신지체 학생 평가적합화 도구로서 교육과정중심평가의 가능성 탐색
-
-
저자
정주영
신현기
-
제어번호
19583563
-
학술지명
교과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
No.
5
[
2001
]
-
발행처
단국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101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1
-
KDC
374.000
-
소장기관
단국대학교 퇴계기념도서관(중앙)
-
판매처
'
통합교실의 정신지체 학생 평가적합화 도구로서 교육과정중심평가의 가능성 탐색'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1,438
|
3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0
|
|
계 |
|
1,438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