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호배 남영이
    • 제어번호 19579373
    • 학술지명 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 [ 1996 ]
    • 발행처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1-35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6
    • KDC 325.000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2,292)
' 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