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
저자
이호배
남영이
-
제어번호
19579373
-
학술지명
경영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
[
1996
]
-
발행처
홍익대학교 경영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331-354
(
24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1996
-
KDC
325.000
-
판매처
'
기업 실체 광고와 이슈 광고가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
동일주제 총논문수 |
논문피인용 총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
2,291
|
1
|
|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피인용횟수 |
주제별 논문영향력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2,293
|
0
|
|
계 |
|
2,293
|
0
|
|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