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의 상호작용 유형과 영 · 유아 발달과의 관계

이윤경 2002년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윤경
    • 제어번호 19573287
    • 학술지명 敎育發展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02 ]
    • 발행처 서원대학교 교육연구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99-215 ( 17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2
    • KDC 370
    • 판매처
    유사주제 논문( 14,718)
' 교사의 상호작용 유형과 영 · 유아 발달과의 관계'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