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영화 속 브랜드배치에 대한 평가적 태도
리대룡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리대룡
제어번호
19472174
학술지명
광고 홍보연구
권호사항
Vol. 7 No. 1 [ 1999 ]
발행처
중앙대학교 광고홍보연구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34 ( 3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1999
소장기관
상명대학교 중앙도서관 서원대학교 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중앙대학교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영화 속 브랜드배치에 대한 평가적 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