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 ESG 경영에 대한 평가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 항공사 ESG 경영에 대한 평가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SG activity evaluation
  • ESG management
  • ESG 활동 평가
  • ESG경영
  • airline size
  • information integration theory
  • low-costcarrier
  • perceived fit
  • social identity theory
  • underdog effect
  • 사회적 정체성 이론
  • 언더독효과
  • 저비용 항공사
  • 정보통합이론
  • 지각된 적합성
  • 항공사 규모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