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어나운싱 정보속성이 스타트업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2)을 중심으로

' 프리어나운싱 정보속성이 스타트업 신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확장된 통합기술수용이론(UTAUT2)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formation Characteristic
  • New Product
  • Pre-announcing
  • purchase intention
  • start-up
  • utaut2
  • 구매의도
  • 스타트 업
  • 신제품
  • 정보속성
  • 프리어나운싱
  • 확장된 통합 기술수용 이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2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