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ESG경영 뷰티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나현
김수연
권오혁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나현
김수연
권오혁
제어번호
108779994
학술지명
대한미용학회지
권호사항
Vol. 19 No. 3 [ 2023 ]
발행처
대한미용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81-191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image
Clean beauty
Consumption value
ESG management
Purchase intention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84)
Purchase intention 282건
Brand image 113건
Consumption value 49건
ESG management 39건
Clean beauty 1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ESG경영 뷰티기업의 브랜드이 ...
' 소비자의 소비가치가 ESG경영 뷰티기업의 브랜드이미지와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mage
Clean beauty
Consumption value
ESG management
Purchase inten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8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mage
114
0
0.0%
Clean beauty
2
0
0.0%
Consumption value
50
0
0.0%
ESG management
40
0
0.0%
Purchase intention
283
0
0.0%
계
48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