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업사이클 디자인의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나경훈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나경훈
제어번호
108757867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21 No. 3 [ 2023 ]
발행처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5-88 ( 14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Upcycle Design
업사이클 디자인
Brand Experience
Repurchase Intention
브랜드경험
재구매 의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94)
재구매 의도 469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브랜드경험 132건
Brand Experience 96건
업사이클 디자인 9건
Upcycle Design 2건
인용/피인용
업사이클 디자인의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 및 재구매 ...
' 업사이클 디자인의 가치요소가 브랜드 경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성별의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Upcycle Design
업사이클 디자인
Brand Experience
repurchase intention
브랜드경험
재구매 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Upcycle Design
3
0
0.0%
업사이클 디자인
10
0
0.0%
Brand Experience
97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브랜드경험
133
0
0.0%
재구매 의도
470
0
0.0%
계
1,10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