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s of Young Generation’s Self-Congruity to Luxury Brands on Brand Loyalty through Brand Commitment
함정민
민대규
최철재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함정민
민대규
최철재
제어번호
108746817
학술지명
유통경영학회지
권호사항
Vol. 26 No. 4 [ 2023 ]
발행처
한국유통경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49-166 ( 18쪽)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Attachment
Brand Commitment
Brand Loyalty
Self Congruity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4)
Brand Loyalty 225건
Brand Attachment 79건
self congruity 41건
Brand Commitment 29건
인용/피인용
The Effects of Young Generation’s Self-Congru ...
' The Effects of Young Generation’s Self-Congruity to Luxury Brands on Brand Loyalty through Brand Commitment'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Attachment
Brand Commitment
Brand Loyalty
self congruity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Attachment
80
0
0.0%
Brand Commitment
30
0
0.0%
Brand Loyalty
226
0
0.0%
self congruity
42
0
0.0%
계
378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