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뉴스의 네이티브 광고 유형이 강조 속성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 회의주의에 미치는 영향: 처리유창성과 지각된 자기완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논문상세정보
' 온라인 뉴스의 네이티브 광고 유형이 강조 속성에 따라 소비자의 광고 회의주의에 미치는 영향: 처리유창성과 지각된 자기완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appeal type
  • Advertising skepticism
  • Native advertising type
  • Processing fluency
  • Self-completion
  • 강조 속성
  • 광고회의주의
  • 네이티브 광고
  • 지각된 자기완성
  • 처리 유창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1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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