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The Effects of Students’ Questioning while Writing on Their Usage of Teacher’s Feedback and Writing Process
Judy Yin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Judy Yin
제어번호
108731247
학술지명
영어교과교육
권호사항
Vol. 22 No. 3 [ 2023 ]
발행처
한국영어교과교육학회
발행처 URL
http://www.kees.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1-89 ( 19쪽)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feedback
questioning
self monitoring
writing process
글쓰기 과정
자기점검
질문하기
피드백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645)
피드백 358건
feedback 112건
self monitoring 60건
questioning 41건
writing process 38건
자기점검 17건
질문하기 12건
글쓰기 과정 7건
인용/피인용
The Effects of Students’ Questioning while Wri ...
' The Effects of Students’ Questioning while Writing on Their Usage of Teacher’s Feedback and Writing Process'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feedback
questioning
self monitoring
writing process
글쓰기 과정
자기점검
질문하기
피드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5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feedback
113
0
0.0%
questioning
42
0
0.0%
self monitoring
61
0
0.0%
writing process
39
0
0.0%
글쓰기 과정
8
0
0.0%
자기점검
18
0
0.0%
질문하기
13
0
0.0%
피드백
359
0
0.0%
계
6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