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법교육에서 동사‧형용사 품사 구분 문제 - ‘잘생기다’류를 중심으로 -

오현아 2023년
' 문법교육에서 동사‧형용사 품사 구분 문제 - ‘잘생기다’류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Focal Adjustment
  • Grammar Education
  • Motion
  • Status
  • adjective
  • conceptualization
  • korean language education
  • the Class of ‘jalsaenggida’
  • verb
  • ‘잘생기다’류
  • 개념화
  • 국어교육
  • 동사
  • 동작성
  • 문법교육
  • 상태성
  • 초점 조절
  • 형용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7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