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브랜드 체험이 흥미, 몰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성복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장성복
제어번호
108730797
학술지명
스마트미디어저널
권호사항
Vol. 12 No. 7 [ 2023 ]
발행처
(사)한국스마트미디어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4-92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Brand experience
Recommendation-intention
Immersion
Inter-est
Metaverse
메타버스
몰입
브랜드 체험
추천의도
흥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663)
몰입 772건
메타버스 562건
metaverse 489건
추천의도 266건
immersion 214건
흥미 165건
inter-est 103건
Recommendation-intention 35건
브랜드 체험 34건
Brand experience 23건
인용/피인용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브랜드 체험이 흥미, 몰입 및 ...
' 메타버스를 활용한 가상 브랜드 체험이 흥미, 몰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experience
Recommendation-intention
immersion
inter-est
metaverse
메타버스
몰입
브랜드 체험
추천의도
흥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7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experience
24
0
0.0%
Recommendation-intention
36
0
0.0%
immersion
215
0
0.0%
inter-est
104
0
0.0%
metaverse
490
0
0.0%
메타버스
563
0
0.0%
몰입
773
0
0.0%
브랜드 체험
35
0
0.0%
추천의도
267
0
0.0%
흥미
166
0
0.0%
계
2,67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