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지가 소비자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기업의 ESG 활동에 대한 소비자인지가 소비자신뢰, 소비자-기업 동일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시민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nsumer trust
  • Consumer-citizenship
  •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 ESG management
  • ESG경영
  • loyalty
  • 소비자-기업 동일시
  • 소비자시민성
  • 소비자신뢰
  • 충성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92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