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ASMR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검증: 수용자의 자극추구성향과 제품 특성을 중심으로
이정교
고경아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교
고경아
제어번호
108574504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권호사항
Vol. 34 No. 2 [ 2023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7-87 ( 2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Product type
Sensation-seeking
Utilitarian/Hedonic product
ASMR
실용적/쾌락적 제품
자극추구성향
제품 유형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85)
제품 유형 125건
자극추구성향 22건
asmr 21건
Product type 10건
Sensation-seeking 7건
인용/피인용
ASMR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검증: 수용자의 자극추구 ...
' ASMR 커뮤니케이션 효과의 검증: 수용자의 자극추구성향과 제품 특성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roduct type
Sensation-seeking
Utilitarian/Hedonic product
asmr
실용적/쾌락적 제품
자극추구성향
제품 유형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roduct type
11
0
0.0%
Sensation-seeking
8
0
0.0%
Utilitarian/Hedonic product
1
0
0.0%
asmr
22
0
0.0%
실용적/쾌락적 제품
1
0
0.0%
자극추구성향
23
0
0.0%
제품 유형
126
0
0.0%
계
19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