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김선규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선규
제어번호
108505160
학술지명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17 No. 3 [ 2022 ]
발행처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03-513 ( 11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hatbot
Insurance
Continuoususe
Counseling
Satisfaction
참고문헌( 17)
유사주제 논문( 3,655)
satisfaction 3,196건
Chatbot 202건
counseling 164건
Insurance 83건
continuoususe 10건
인용/피인용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 ...
'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hatbot
Insurance
continuoususe
counseling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660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hatbot
203
0
0.0%
Insurance
84
0
0.0%
continuoususe
11
0
0.0%
counseling
165
0
0.0%
satisfaction
3,197
0
0.0%
계
3,66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의 참고문헌
챗봇 체험마케팅이 챗봇태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Bernd Schmitt의 체험 요소를 중심으로 -
김은영
[2019]
챗봇 서비스품질이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수정
[2021]
챗봇 서비스가 서비스 가치와 서비스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항공사 ‘D’ 를 중심으로
박희정
[2020]
인공지능과 초등영어교육: 챗봇의 현황과 발전 방향을 중심으로
윤여범
[2020]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상담 대응 효율 개선을 위한 AI기반 상담 분류 기법
이건수
[2021]
영어교과 보조 도구로서의 AI 챗봇 분석 연구
김혜영
[2019]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IS 지속이용모델과 고객 가치-만족-충성도 모델의 통합적 접근
최수정
[2013]
비대면 참고정보서비스를 위한 도서관 챗봇 설계 및 구현 연구
유지윤
[2020]
모바일 IPTV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김효석
[2017]
The influence of the avatar on online perceptions of anthropomorphism, androgyny, credibility, homophily, and attraction
K. L. Nowak
[2020]
Living up to the chatbot hype: The influence of anthropomorphic design cues and communicative agency framing on conversational agent and company perceptions
C. T. Araujo
[2018]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ompetency diagnosis tests for call center counselors
M. O. Park
[2015]
Chatbot‘s service quality ; customer experience ; cognitive dimension ; emotional dimension ; relational dimension
S. J. Kim
[2021]
Chatbot technology introduction and case analysis
S. G. Kim
[2018]
AI 챗봇을 활용한 고등학생들의 영어 글쓰기 상호작용 분석
박명호
[2021]
A study on the effect of chatbot service on service value and service acceptance attitudes
Y. S. Park
[2013]
A study on the effect of chatbot service on service value and service acceptance attitude
K. S. Lee
[2018]
'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