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김선규 2022년
논문상세정보
'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hatbot
  • Insurance
  • continuoususe
  • counseling
  • satisfaction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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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험상담 분야의 챗봇활용과 지속이용 간의 관련성 연구' 의 참고문헌

  • 챗봇 체험마케팅이 챗봇태도와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Bernd Schmitt의 체험 요소를 중심으로 -
    김은영 [2019]
  • 챗봇 서비스품질이 고객경험과 재사용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수정 [2021]
  • 챗봇 서비스가 서비스 가치와 서비스 수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항공사 ‘D’ 를 중심으로
    박희정 [2020]
  • 인공지능과 초등영어교육: 챗봇의 현황과 발전 방향을 중심으로
    윤여범 [2020]
  • 온라인 쇼핑몰에서의 상담 대응 효율 개선을 위한 AI기반 상담 분류 기법
    이건수 [2021]
  • 영어교과 보조 도구로서의 AI 챗봇 분석 연구
    김혜영 [2019]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IS 지속이용모델과 고객 가치-만족-충성도 모델의 통합적 접근
    최수정 [2013]
  • 비대면 참고정보서비스를 위한 도서관 챗봇 설계 및 구현 연구
    유지윤 [2020]
  • 모바일 IPTV 서비스의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김효석 [2017]
  • The influence of the avatar on online perceptions of anthropomorphism, androgyny, credibility, homophily, and attraction
    K. L. Nowak [2020]
  • Living up to the chatbot hype: The influence of anthropomorphic design cues and communicative agency framing on conversational agent and company perceptions
  • Development and validation of competency diagnosis tests for call center counselors
    M. O. Park [2015]
  • Chatbot‘s service quality ; customer experience ; cognitive dimension ; emotional dimension ; relational dimension
    S. J. Kim [2021]
  • Chatbot technology introduction and case analysis
    S. G. Kim [2018]
  • AI 챗봇을 활용한 고등학생들의 영어 글쓰기 상호작용 분석
    박명호 [2021]
  • A study on the effect of chatbot service on service value and service acceptance attitudes
    Y. S. Park [2013]
  • A study on the effect of chatbot service on service value and service acceptance attitude
    K. S. Lee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