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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가맹계약조항이 지각된 공정성과 신뢰 그리고 가맹점의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권민재
이호택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권민재
이호택
주제어
Boundary Spanning Behaviors
Contract Clause
ex-ante Governance Mechanism
Franchise System
Justice
Trust
가맹계약조항
공정성
사전통제
신뢰
영역초월행동
프랜차이즈 시스템
참고문헌( 122)
유사주제 논문( 4,287)
trust 1,697건
신뢰 1,611건
공정성 566건
justice 376건
franchise system 16건
프랜차이즈 시스템 13건
영역초월행동 8건
인용/피인용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조항이 지각된 공정성과 신뢰 그 ...
'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조항이 지각된 공정성과 신뢰 그리고 가맹점의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oundary Spanning Behaviors
Contract Clause
ex-ante Governance Mechanism
franchise system
justice
trust
가맹계약조항
공정성
사전통제
신뢰
영역초월행동
프랜차이즈 시스템
동일주제 총논문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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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oundary Spanning Behaviors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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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ract Clause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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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ante Governance Mechanism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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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nchise system
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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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stice
37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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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ust
1,6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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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맹계약조항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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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성
5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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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전통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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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뢰
1,61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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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역초월행동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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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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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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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조항이 지각된 공정성과 신뢰 그리고 가맹점의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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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랜차이즈 가맹계약조항이 지각된 공정성과 신뢰 그리고 가맹점의 영역초월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