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콘텐츠의 장르, 시청자의 디지털 네이티브 특성 및 디지털 미디어의 속성이 사전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동영상 콘텐츠의 장르, 시청자의 디지털 네이티브 특성 및 디지털 미디어의 속성이 사전광고 회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igital media
  • Pre-roll advertising avoidance
  • Video content genre
  • Video streaming platform
  • digital native
  •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 동영상 콘텐츠 장르
  • 디지털 네이티브
  • 디지털 미디어
  • 사전광고 회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