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김재훈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재훈
제어번호
108492977
학술지명
e-비즈니스 연구
권호사항
Vol. 24 No. 1 [ 2023 ]
발행처
국제e-비즈니스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81-100 ( 2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3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ollarboraton
Luxury Brand
O4O
Brand attachment
eSports
e스포츠
Flow
럭셔리 브랜드
브랜드 애착
콜라보레 이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1,055)
flow 498건
브랜드 애착 153건
콜라보레 이션 92건
e스포츠 88건
brand attachment 76건
esports 67건
럭셔리 브랜드 44건
Luxury Brand 29건
O4O 8건
인용/피인용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llarboraton
Luxury Brand
O4O
brand attachment
esports
e스포츠
flow
럭셔리 브랜드
브랜드 애착
콜라보레 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llarboraton
1
0
0.0%
Luxury Brand
30
0
0.0%
O4O
9
0
0.0%
brand attachment
77
0
0.0%
esports
68
0
0.0%
e스포츠
89
0
0.0%
flow
499
0
0.0%
럭셔리 브랜드
45
0
0.0%
브랜드 애착
154
0
0.0%
콜라보레 이션
93
0
0.0%
계
1,06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