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김재훈 2023년
논문상세정보
' 럭셔리 브랜드와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e스포츠 콜라보레이션 제품의 O4O(Online for Offline) 관점에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llarboraton
  • Luxury Brand
  • O4O
  • brand attachment
  • esports
  • e스포츠
  • flow
  • 럭셔리 브랜드
  • 브랜드 애착
  • 콜라보레 이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63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