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자 중심 수업과 교수자 중심 수업이 중학생의 교과 흥미에 미치는 영향: 성취수준별 집단 간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 학습자 중심 수업과 교수자 중심 수업이 중학생의 교과 흥미에 미치는 영향: 성취수준별 집단 간 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chievement levels
  • learner-centered instruction
  • subject interest
  • teacher-centered instruction
  • teaching methods
  • 교과흥미
  • 교수자 중심 수업
  • 성취수준별 집단
  • 수업방법
  • 학습자 중심 수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9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