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공간 선호 요인에 관한 연구 - 2021년 이후 성수기 중심으로 -

논문상세정보
' 소셜 미디어 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라이프스타일 호텔 공간 선호 요인에 관한 연구 - 2021년 이후 성수기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ifestyle hotel
  • Bigdata
  • Socialmedia
  • Space factors
  • data mining
  • 공간요인
  • 데이터마이닝
  • 라이프스타일호텔
  • 빅데이터
  • 소셜 미디어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37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