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규제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제시 메시지 유형이 사회공헌활동 평가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2022년
' 광고규제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제시 메시지 유형이 사회공헌활동 평가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ising regulated company
  • fit
  • harmful product
  • message type
  • packing message
  • persuasion knowledge
  • unpacking effect
  • unpacking message
  • 광고규제기업
  • 구체적 메시지
  • 메시지유형
  • 사회공헌활동 적합성
  • 설득 지식
  • 언패킹 효과
  • 유해 제품
  • 지지이론
  • 포괄적 메시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2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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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광고규제기업과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제시 메시지 유형이 사회공헌활동 평가와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편의점 담배광고 규제에 업주들 ‘분노’… “금연 효과 없고 우리만 피해
  • 페이스북을 활용한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 사회공헌활동의 적합성과 유형을 중심으로
    윤각 [2014]
  • 직원 참여 CSR 활동의 내부마케팅 효과: 인적 유통의 관점
    이유리 [2018]
  • 제품유형과 적합성이 유해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대한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진희선 [2014]
  • 자기감시성과 광고 소구 메시지유형이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2019]
  • 인터넷신문 광고에 미치는 소비자 설득지식과 인터넷신문 신뢰의 역할: 가치, 태도, 행동 모델을 중심으로
    전종우 [2022]
  • 사회적기업의 선한제품과 악한제품에 대한 소비자 태도: 사회적기업의 CSR 활동을 중심으로
    서상윤 [2016]
  • 메시지의 구체성 여부가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효과에 미치는 영향
    권혁민 [2015]
  • 메시지 측면성에 따른 정보원의 설득 효과 연구설득의도의 매개과정을 중심으로
    염정윤 [2014]
  • 메시지 제시 형태(광고, 퍼블리시티, 블로그)에 따른설득 효과 차이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김윤애 [2008]
  • 담배와 주류회사의 공익적 기업이미지 광고 효과 과정에서 설득지식의 역할에 관한 연구
    심성욱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귀인, 지각 그리고 반응
    박소윤 [2012]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스테이크 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2007]
  • 기부 수혜자 유형과 소비자 조절초점이 공익연계 마케팅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남아영 [2020]
  • 규제는 커녕 더 푸는 TV 술 광고… 청소년들에 술 권하는 사회
  • 광고규제 기업의 CSR활동에 대한 인식이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홍문기 [2018]
  • 공익연계광고 : 제품유해성과 제품-의제적합성의 효과
    김해룡 [2012]
  • 공익연계 마케팅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효과
    김자경 [2001]
  • 공익연계 마케팅(CRM) 메시지 제시 여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광고소구유형과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최자영 [2011]
  • 공익연계 광고 메시지가 소비자의 의사결정 과정에 미치는 영 향,
    조형오 [2000]
  • 고객등급에 따른 온라인 구매후기의 설득지식 발생에 대한 연구
    손영석 [2017]
  • `` Company Advertising with a Social Dimension : The Role of Noneconomic Criteria
  • When is honesty the best policy? The effect of stated company intent on consumer skepticism
  • When Consumers do not Recognize “Benign” Intention Questions as Persuasion Attempts
  • Vigilant against Manipulation : The Effect of Regulatory Focus on the Use of Persuasion Knowledge
    Kirmani, A. [2007]
  • The persuasion knowledge model : How people cope with persuasion attempts
  • The effect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activities on companies with bad reputations
    Yoon, Y. [2006]
  • The Unpacking Effect in Evaluative Judgments: When the Whole is Less than the Sum of Its Parts
  • The Impact of Perceive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on Consumer Behavior
  • Support Theory: A Non-extensional Representation of Subjective Probability
    Tversky, A. [1994]
  • Selling Sin: The Marketing of Socially Unacceptable Products, Quorum Books
  • NGO와의 파트너십과 적합성이 CSR활동 성과평가에 미치는 영향
    양지은 [2015]
  • Maximizing business retur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CSR) : The role of CSR communication
    Du, S. [2010]
  • Exploring the c onstruct of organization as source : Consumers ' understandings of organizational sponsorship of advocacy advertising
    Haley , E. [1996]
  • Ethical Decision-Making by Consumers: the Roles of Product Harm and Consumer Vulnerability
  • Doing Poorly by Doing Goo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 and Brand Concepts
  • Does doing good always lead to doing better? Consumer reactions to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Sen, S. [2001]
  • Corporate hypocrisy : Overcoming the threat of inconsistent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erceptions
    Wagner, T. [2009]
  • Corporate Sponsorships of Philanthropic Activities: When Do They Impact Perception of Sponsor Brand?
    Menon, S [2003]
  • Consumers'use of persuasion knowledge : The effects of accessibility and cognitive capacity on perceptions of an influence agent
  • Cause-related Marketing: A Co-alignment of Marketing Strategy and Corporate Philanthropy
  • Achieving Marketing Objectives Through Social Sponsorships
  • 6월부터 광고에 술병 못 넣는다?…규제 강화에 주류업계·자영업자 '반발’
  • '주류 광고' 기준 깐깐해진다…행사 후원할 때 제품 광고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