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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저비용 항공사(LCC)의 ESG경영이 기업의 이미지, 신뢰,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용식
이용기
2022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황용식
이용기
제어번호
108427695
학술지명
專門經營人硏究
권호사항
Vol. 25 No. 4 [ 2022 ]
발행처
한국전문경영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9-73 ( 15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22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Corporate Image
ESG경영
LCCs
ESG
Repurchase Intention
Trust
기업이미지
신뢰
재이용 의도
저비용항공사(LCC)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4,717)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esg 413건
repurchase intention 386건
기업이미지 265건
재이용 의도 248건
Corporate Image 121건
ESG경영 96건
저비용항공사(LCC) 7건
인용/피인용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의 ESG경영이 기업의 이 ...
'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의 ESG경영이 기업의 이미지, 신뢰,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orporate Image
ESG경영
LCCs
esg
repurchase intention
trust
기업이미지
신뢰
재이용 의도
저비용항공사(LCC)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7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orporate Image
122
0
0.0%
ESG경영
97
0
0.0%
LCCs
1
0
0.0%
esg
414
0
0.0%
repurchase intention
387
0
0.0%
trust
1,639
0
0.0%
기업이미지
266
0
0.0%
신뢰
1,544
0
0.0%
재이용 의도
249
0
0.0%
저비용항공사(LCC)
8
0
0.0%
계
4,727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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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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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저비용 항공사(LCC)의 ESG경영이 기업의 이미지, 신뢰,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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