豹變의 한국고전문학, 연구와 교육 -글로벌ㆍ디지털 환경, 젠더 감수성, (기계)번역을 경유하여

최기숙 2022년
' 豹變의 한국고전문학, 연구와 교육 -글로벌ㆍ디지털 환경, 젠더 감수성, (기계)번역을 경유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ophony
  • Machine Translation
  • Squid Game
  • globalization
  • korean classical literature
  • mediaplatform
  • 기계 번역
  • 미디어 플랫폼
  • 세계화
  • 엑소포니
  • 오징어 게임
  • 한국 고전 문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8 0

0.0%

' 豹變의 한국고전문학, 연구와 교육 -글로벌ㆍ디지털 환경, 젠더 감수성, (기계)번역을 경유하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