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광고 ․ 홍보 전략 유형과 서비스 수준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ESG 전략과 가격 전략 그리고 FSC와 LCC의 구분을 바탕으로 -

논문상세정보
' 항공사의 광고 ․ 홍보 전략 유형과 서비스 수준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ESG 전략과 가격 전략 그리고 FSC와 LCC의 구분을 바탕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viation management
  • ESG Management
  • ESG경영
  • airline
  • 항공경영
  • 항공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10 0

0.0%

' 항공사의 광고 ․ 홍보 전략 유형과 서비스 수준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ESG 전략과 가격 전략 그리고 FSC와 LCC의 구분을 바탕으로 -' 의 참고문헌

  • 항공운송산업의 CSR 평가기준에 관한 연구
    백상기 [2021]
  • 항공상의 ESG 경영에 대한소비자 인식 척도 개발
    심미영 [2022]
  • 항공사의 환경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지혜 [2022]
  • 항공사의 지속가능경영사례: 국내 항공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권재일 [2011]
  • 항공사의 지각된 가격 및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신뢰, 이미지,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김성태 [2013]
  •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신뢰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박선주 [2011]
  •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경영(CSR)에 관한 문헌연구
    김경희 [2021]
  • 항공, 관광서비스 산업의새로운 경영 패러다임: Revenue Management: 서비스 고객의 이탈방지를 위한 전환비용의 상황적 효과성에 대한 연구 -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중심으로
    전종근 [2006]
  • 항공 서비스관련학과 대학생들의 심폐소생술 자기효능감이 교육만족, 재교육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홍지숙 [2021]
  • 항공 관련 구직자가 지각한 항공사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브랜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왕수명 [2017]
  • 지각된 위험과 품질이 여행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이기종 [2007]
  • 증강현실 광고의 프레즌스 매개효과가 광고 태도, 브랜드 태도 그리고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허옥 [2011]
  • 조직 구성원의 기업 ESG 인식과 서비스 품질: 택배 서비스를 대상으로 한 다수준 분석
    이수열 [2022]
  • 저비용항공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 만족과 추천 의도에 미 치는 영향
    박수미 [2019]
  • 저비용항공사 서비스품질과 행동의도에 있어서 브랜드 인지 도의 매개 효과 검증
    이동희 [2018]
  • 저비용항공사 광고모델 특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구통계적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오아현 [2020]
  • 저비용 항공사 이용객의 소비가치가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혜승 [2019]
  • 인공지능 강사에 의한 ESG경영 교육이 학습자의 ESG에 대한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유가예 [2022]
  • 외식업체 브랜드 자산과 확장 브랜드 HMR 제품에 대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심혜진 [2016]
  • 소비자의 충동구매 선행변수로서 점포이미지와 가격할인의 비교연구
    김영미 [2014]
  • 소비자의 녹색인증 인식이 중소기업의 환경적 책임과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정태 [2012]
  • 서비스회복의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 그리고 회복성과: 지각된 공정성과 진정성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김미정 [2013]
  • 브랜드 스토리 및 브랜드 체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창환 [2017]
  • 모바일 쇼핑에서 항공 및 여행 패키지 상품의 충동구매 및 후회감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모바일 능숙도, 가격 민감도, 조절초 점을 중심으로
    이희정 [2016]
  • 모바일 TV 구매의도 형성에 영햐을 주는요인에 관한 연구 - DMB 휴대폰의 사전 구매 계획성여부를 중심으로
    조기진 [2008]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 간 이용고객의 관여도에 따른 가격 형성 차이에 관한 연구
    정지훈 [2013]
  •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기업법의 과제-CSR 이론에서 CSV 개념의 수용 가능성을 중심으로-
    송인방 [2018]
  • 기내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및 항공사이미지 간의 구조적 관계 : LCC와 FSC간의 영향 차이분석
    김순희 [2021]
  • 광고효과, 상표와 기업의 이미지가휴대폰에 대한 상하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김성철 [2005]
  • 고객의 무례한 행동이 항공사 객실승무원의 정서적 고갈과 일탈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고갈의 매개효과
    조경희 [2018]
  • 경영자 과신성향과 재무보고의 질의 관계, 그리고 기업지배구조의 효과: ESG 자료를 중심으로
    이윤정 [2021]
  • ‘위드 코로나시대’의 코로나19 지각이 항공사 선택속성과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건강신념모델을 적용하여-
    주신옥 [2022]
  • The influence of brand equity on consumer responses
    Buil, I [2013]
  • The effect of airline service quality on passengers’ behavioural intentions - a Korean case study
    Park, J. W [2004]
  • The biopsychosocial model and medical education: who are to be the teachers?
    Engel, G. L [1982]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 The Price Elasticity of Selective Demand : A Meta-Analysis of Econometric Models of Sales
  • The Effect of Countries’ ESG Ratings on Sovereign Credit Default Swaps: An Empirical Evidence on OECD Countries (2008-2019)
    Karaman, Y [2022]
  • Structure of polyurethane elastomers: effect of chain extender length on the structure of MDI/diol hard segments
  • Statistical power analysis for the behavioral sciences
    Cohen , J [2013]
  • Service quality-object of Business excellence measuring. Rev
  • SNS를 활용한 골프마케팅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노을 [2016]
  • Role of value for money and service quality on behavioural intention - A study of full service and low cost airlines
    Rajaguru, R [2016]
  • Relationships and impacts of perceived CSR,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consumer rights awareness
    Bello, K. B [2020]
  • Measuring consumer involvement profiles
    Laurent, G. [1985]
  • KA-32T 시뮬레이터용 훈련시나리오에 대한 고찰
    함대영 [2006]
  • Infection-derived Enterococcus faecalis strains are enriched in esp, a gene encoding a novel surface protein
    Shankar, V [1999]
  • Full service carrier(FSC)와 low cost carrier(LCC)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따른 탑승객 반응 분석
    최수영 [2021]
  • Finding the right connection - what makes a successful decision support system?
    Rose, D. C [2018]
  • FSC소비자와 LCC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목표 지향적 행동 모델을 적용
    전유나 [2021]
  • FSC, LCC, 해운 그리고 물류회사의 주가변동성에 대한 COVID-19 영향력 - 국내 기업을 중심으로 -
    조용복 [2021]
  • Environmental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the strategy to boost the airline’s image and customer loyalty intentions
    Han, H. [2019]
  • ESG 개념을 활용한 디지털 데이터 내러티브 교육
    최원재 [2022]
  • Domestic accounting standards, international accounting standards, and the predictability of earnings
    Ashbaugh, H [2001]
  • Does ESG performance enhance firm value?
    Yoon, B [2018]
  • Dimensions of consumer expertise
    Alba, J. W. [1987]
  • Customer behavior
  • Corporate economic, environmental, and social sustainability performance transformation through ESG disclosure
  • Brands as Signals : A Cross-country Validation Study
    Erdem, T [2006]
  • Anderson Eighth Edition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s
  • 2017 ESG Trends to watch
    Lee, L. E [2017]
  • 020 국제관광 협력 정책 토론회 - 위드코로나 시대의 관광 회복 전략을 논의하다
    이원희 [2020]